세계성령중앙협의회 제29대 대표회장 이수형목사
세계성령중앙협의회 제29대 대표회장 이수형 목사 ©세성협 제공

[기독일보 박용국 기자] 초대회장 故김우영 목사를 필두로 1989년부터 한국교회 성령운동의 주도적 역할을 감당하고 있는 사단법인 세계성령중앙협의회 제29대 대표회장 이수형목사 취임감사예배가 지난 12일 오후 3시 30분 순복음춘천교회에서 열렸다.

예배는 오범열 목사의 사회로 이은대 목사의 기도, 손학풍 목사의 취지문 낭독, 공동회장 손광호 목사의 성경봉독, 순복음춘천교회 찬양대 찬양에 이어 증경대표회장 장향희 목사가 출애굽기 4장 17절 말씀을 중심으로 “사명과 능력”이라는 제하의 설교를 전했다.

장향희 목사는 “하나님이 사람을 사용하시는 목적은 하나님께서 영광을 받으시기 위함이며, 하나님의 능력과 기적과 축복 없이는 살 수가 없다. 하나님은 겸손한 자에게 은혜를 주시고 들어 쓰신다. 능력과 기적과 축복을 받기 위해서는 하나님의 마음을 감동케 하는 믿음이 있어야 하고, 기도로 능력을 받아야 하고, 주님만 위해 살겠다는 사명이 있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설교 후 세계성령중앙협의회의 사역을 위하여 합심으로 기도하였다. 이어서 국가조찬기도회 사무총장 정균양 목사의 봉헌기도와 사회자의 신임대표회장 약력소개가 있었다, 증경대표회장 정인찬 목사가 취임증서를, 이사장 안준배 목사가 취임패를 전달하고 세계성령중앙협의회 법인기가 신임대표회장 이수형 목사에게 전달되었다.

교계 각 기관의 축하패도 전달되었다. 한국기독교복음단체총연합회 대표회장 설동욱 목사, 세계성령국제협의회 세계지회 회장단, 대한민국 국가조찬기도회에서 축하패를 전달하고 순복음춘천교회 성도들을 대표해서 장로회장과 총여선교회 회장이 꽃다발을 전달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는 영상축사로 축하메시지를 전했고,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장 오황동 목사와 서울순복음교회 원로 김용완 목사의 격려사, 춘천기독교연합회장 박상칠 목사의 축사가 있었다. 또 참석한 모든 이들이 한마음으로 입을 모아 한국교회 8가지 개혁을 위한 한국교회개혁실천기도를 드렸다. 사무총장 김창곤 목사의 광고, 증경대표회장 정인찬 목사의 축도로 모든 순서를 마쳤다.

한편 세계성령중앙협의회 제29대 대표회장으로 취임한 이수형목사는 취임사에서 “부족한 종에게 큰 일을 맡겨주신 하나님께 영광 올려드리며, 순종하는 마음으로 더 열심히 심부름 하겠다. 세성협의 설립취지와 선배 목사님들이 이루신 사역 토대 위에서 한국교회 회복과 개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세성협을 통해서 한국에서 부는 성령바람이 세계를 향해 나갈 수 있는 은혜가 있기를 바라며, 특히 올해 종교개혁 500주년 행사를 통하여 다시 한 번 한국교회가 회개하고, 오직 말씀과 성령으로 복음의 본질로 돌아가는데 작은 힘이 되겠다”고 전했다.

이 목사는 순복음대학원대학교 명예신학박사, 총회목회대학원 순복음대학원대학교 교수를 역임하고 현재 오산리기도원 부흥사회 상임회장, 미래목회포럼 실무회장, 국민일보 목회자포럼 운영위원, 한국기독교군선교연합회 강원지회 이사장, 강원CBS방송국 부이사장, CTS기독교TV 운영이사, 순복음강원신학교 학장, 춘천성시화운동본부 부이사장,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군선교위원장, 강원지방회장, 순복음춘천교회 담임을 맡고 있으며 세계성령중앙협의회 29대 대표회장으로 2017종교개혁500주년성령대회 실무대표회장, 세계성령부흥사연수원 원장, 한국기독교복음단체총연합회 공동회장, 한국기독교성령역사연구원 이사를 맡아 사역하고 있다.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
행사를 마치고 기념촬영. ©세성협 제공
세계성령중앙협의회 제29대 대표회장 이수형 목사가 기를 흔들고 있다.
세계성령중앙협의회 제29대 대표회장 이수형 목사가 기를 흔들고 있다. ©세성협 제공
세계성령중앙협의회 제29대 대표회장 이수형 목사가 취임장을 전달받고 있다.
세계성령중앙협의회 제29대 대표회장 이수형 목사가 취임장을 전달받고 있다. ©세성협 제공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세성협 #이수형목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