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 김태희 결혼식
▲19일 서울 종로구 가회동 성당에서 진행된 비와 김태희의 혼배미사(결혼식)에서 기도하는 두 사람. ©레인컴퍼니

[기독일보 = 엔터테인먼트] 올해 첫 '톱스타 부부' 비와 김태희의 결혼식 장면이 공개됐다.

배우 겸 가수 비(본명 정지훈·35)와 배우 김태희(37)는 19일 소속사를 통해 이날 오후 서울 가회동 성당에서 진행된 천주교식 결혼예배인 '혼배미사' 모습을 공개했다. 손편지로 감사의 인사도 전했다.

손편지에서 김태희는 “우선, 갑작스런 소식에도 정말 많은 분께서 축하해주시고 응원해주심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저희 두 사람이 함께 걸어갈 긴 여정의 첫 날인 오늘, 그동안 저희를 사랑해주시고 아껴주신 모든 팬 분들의 축복 속에 그 첫 걸음을 내딛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서로를 위하고 존경하며 또 부족한 점은 서로 채워가며 열심히 살겠다”면서 “여러분의 넘치는 사랑을 통해 배운 따뜻한 마음과 감동을 앞으로는 한 가정의 아내로서 그리고 더욱 성숙한 배우의 모습으로서 다시 돌려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겠다”고 전했다.

또한 “저의 반려자가 될 그 분에게도 든든하게 서로에게 힘이 되는 존재로서 한마음으로 살아가겠다”고 덧붙였다.

행복하게 미소짓는 김태희와 비
▲19일 서울 종로구 가회동 성당에서 진행된 비와 김태희의 혼배미사(결혼식) 행진 모습 ©레인컴퍼니

약 1시간 반 동안 혼배미사로 진행된 결혼식에서 두 사람은 양가 가족과 지인, 소속사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서로에게 반지를 끼워주고 기도했다.

비는 검은색 수트를, 김태희는 화려한 웨딩드레스 대신 심플한 면사포에 무릎 위로 올라오는 하얀 레이스 원피스를 입었다.

연예인 하객으로는 비가 2014년 세례받을 당시 대부였던 배우 안성기와 비를 데뷔시킨 가수 박진영을 비롯해 가수 싸이와 지오디(god)의 박준형·윤계상·김태우, 김태희의 서울대 동문인 배우 이하늬 등이 참석했다.

박진영은 자신의 부인을 위해 작곡했던 프러포즈송인 '너 뿐이야'를 두 사람의 축가로 선사했다. 부케는 이하늬가 받았다.

한편 이날 결혼식은 이날 결혼식은 '007 작전'을 방불케 했다.

천주교 신자인 두 사람은 조용하고 경건한 예식을 위해 이틀 전 결혼 발표를 하고, 당일 오전 하객들에게 시간과 장소를 공지한 뒤 비밀 유지를 요청했다.또 가회동성당에는 예식 몇시간 전부터 경호원들의 철통 경비가 시작됐다. 입구에선 출입을 통제했으며 '누구 초대로 왔느냐'며 명단을 일일이 확인한 뒤 하객을 들여보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비김태희결혼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