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덕남서울비전교회 양용전 담임목사와 밀알복지재단 정형석 상임대표가 수술비 후원 및 굿윌스토어 물품 후원식을 진행하고 있다.   ©밀알복지재단

부활절을 맞아 장애아동 수술비 지원과 장애인의 일자리를 돕는 일에 교회가 적극 나섰다.

흥덕남서울비전교회(담임 양용전 목사)는 부활절이었던 4월 5일 주일예배를 '나눔예배'로 드리고 뇌병변 장애로 인해 기관지 재수술이 필요했던 아동에게 수술비를 지원했다. 뿐만 아니라 온 성도가 가정에서 쓰지 않는 재판매가 가능한 물품을 기부해 장애인의 자립을 위한 일자리, 굿윌스토어에 기부했다.

흥덕 남서울비전교회 양용전 목사는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돕는 일은 교회가 가정 먼저 앞서 해야 하는 일"이라며 "우리 교회는 남을 돕는 일에 앞장서고, 도왔다는 기억은 잊어야 한다"고 교인들에게 당부했다. 또한 "우리는 잊어도 하나님은 잊지 않으시고, 하나님 한 분만 기억하시면 된다"고 덧붙였다.

부활절 나눔예배 설교를 맡은 정형석 밀알복지재단 상임대표는 "부활절을 맞아 온 성도가 마음을 모아 나눔예배로 드리는 흥덕 남서울비전교회에 감동했다"며 "굿윌스토어는 개인과 기업의 물품 후원을 통해 장애인들이 자립할 수 있도록 일자리를 제공하는 일"이라며 "수술비 후원 뿐만 아니라 물품까지 후원한 흥덕 남서울비전교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굿윌스토어는 장애인 및 취약계층에게 자선이 아닌 기회를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시작되었으며. 기업과 개인의 기증품을 통해 장애인과 소외계층에게 일자리를 제공하는 직업재활시설이다.

밀알복지재단은 나눔에 동참하고자 하는 교회에 신청을 받아 찾아가는 '나눔예배'를 진행하고 있으며, 나눔예배에 신청하고자 하는 교회는 02-3411-4664로 문의할 수 있다.

한편 밀알복지재단은 사랑과 봉사, 섬김과 나눔의 기독교정신으로 1993년 설립되어 국내 장애인, 노인, 지역복지 등을 위한 48개 산하시설과 4개 지부를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23개국에서 특수학교 운영, 빈곤아동지원, 이동진료 등 국제개발협력사업을 수행하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밀알복지재단 #흥덕남서울비전교회 #부활절 #부활절예배 #부활절나눔예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