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기독일보 박성민 기자] 롯데칠성음료(대표이사 이재혁)는 독일프로축구 분데스리가(레버쿠젠)에서 활약 중인 축구국가대표 손흥민을 모델로 한 게토레이 광고를 선보였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광고(https://youtu.be/W54htSj1sNs)는 '땀을 넘어 승리로'라는 콘셉트로 제작 됐으며, 승리를 향한 끊임없는 노력과 땀 흘리는 순간에 게토레이를 통한 수분과 미네랄 재충전의 중요성을 전달하고자 했다.

광고는 "땀, 타협하지 않기에 멈추지 않는다"와 "땀 흘리는 순간엔 게토레이"라는 나레이션과 함께 손흥민의 열정적인 훈련 장면들부터 경기 중 상대편 선수를 제치고 승리의 골을 성공시키는 환호의 순간까지 실감나게 담아냈다.

롯데칠성음료는 쉴 새 없이 경기장을 누비는 지치지 않는 체력과 강력한 슈팅으로 전 세계 축구팬들을 사로잡은 손흥민이 강렬하고 열정적인 게토레이의 이미지와 잘 맞아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게토레이 모델로 선정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땀과 함께 승리의 에너지를 전달하는 게토레이와 열정적인 플레이로 축구팬들을 감동시키는 축구국가대표팀 에이스 손흥민의 이미지가 조화를 이뤄 게토레이의 역동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잘 표현해냈다"며 "광고 뿐만 아니라 한국축구의 미래를 위해K리그연맹과 손잡고 'Future GREAT' 교육 프로그램을 지원하는 등 유소년 축구 성장에도 지속적으로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게토레이는 세계1위 스포츠음료로(2000~2014 유로모니터 기준) 땀으로 손실된 수분과 전해질을 보충하고 운동 중 근육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운동을 더 즐길 수 있게 도와주는 제품. 게토레이 '레몬', '블루볼트', '화이트 스플래시' 총 3가지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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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 #손흥민 #게토레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