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도시선교회 복음 전도 장면.   ©국제도시선교회

국제도시선교회(ICM, 대표 김호성 목사)가 세계 속에 심겨진 복음의 수혜 3세대들인 한인 디아스포라 다음 세대들을 선교하는 세대로 일으켜 한국과 미국을 넘어 전 세계에서 재부흥이 일어나도록 세계 각국의 한인 디아스포라 청년 리더 훈련을 병행한 미국 재부흥 운동을 실시한다.

오는 22일~다음달 2일까지 2주간 보스톤과 뉴욕, 워싱턴 등 미동부 핵심 5개 도시를 순방하며 복음전도 및 부흥집회를 개최하는 미국 재부흥 운동에는 한국을 비롯한 런던, 파리, 홍콩, 미국 등 유럽과 아시아 각 국에 살고 있는 한인 디아스포라 다음 세대 리더들이 참여한다.

미국 재부흥 운동은 지난 10년 동안 170만명에게 그리스도를 전한 이 시대의 가장 강력한 전도 방법 중의 하나인 국제도시선교회(ICM)의 임팩트 전도 방법을 통해 25,000명의 미국인들에게 복음을 전하며 120년 전 미국에 진 복음의 빚을 갚는, 복음의 역수출 계획도 꿈꾸고 있다.

주요 일정은 낮에는 대학 선교와 도시 선교를 위한 현장 전도와 현장 기도 운동 그리고 저녁에는 순방하는 도시의 부흥을 위한 청년 연합 부흥집회 등이다.

미국 재부흥 운동은 한국과 미국의 재부흥을 꿈꾸고 기도하는 한·미 300명의 목회자 실행위원들과 함께 여러 나라의 300명의 청년실행위원들이 참여하고 국제도시선교회(ICM) 국제 대표 김호성 목사가 대표 실행위원으로 섬기고 있다.

미국 재부흥 운동은 영적으로 날로 쇠약해지고 있는 미국과 한국의 교회 및 세계 이민 교회에 다시 한번 80년대와 같은 부흥이 일어나기를 꿈꾸며 각 국에 심겨진 한인 디아스포라 다음 세대가 '영혼을 구할 줄 아는 세대'가 되어 그들이 살고 있는 각 국에 복음을 전해주는 전도, 선교운동을 통한 세계 선교와 재부흥이 일어나도록 돕는 운동이다.

워싱턴에서는 7월 29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워싱턴 DC 몰에서 현장기도 중심의 도시선교를 진행하고, 저녁 7시30분에는 비엔나 소재 올네이션스교회(홍원기 목사)에서 워싱턴지역 교회들과 연합으로 워싱턴을 위한 청년연합 부흥집회를 열게 된다.

자세한 안내는 페이스북 주소 [미국 재부흥 운동]에서 볼 수 있다.

<문의>
미국 재부흥 운동 본부 / 국제도시선교(ICM) 201-218-1800
올네이션스교회 주소: 8526 Amanda Place, Vienna, VA 22180 (703-573- 3767)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디아스포라 #국제도시선교회 #부흥집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