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청 앞에서 1인 시위를 벌이고 있는 양병희 목사.

[기독일보 이수민 기자] 한국교회연합(이하 한교연) 대표회장 양병희 목사(영안장로교회)가 오는 6월 9일 서울시청 앞 광장에서 열리는 동성애 퀴어축제 등을 반대하며 축제 허가 취소를 촉구하는 1인 시위를 벌여 관심을 모았다.

26일 서울시청 앞에서 1인 시위를 벌인 양병희 목사는 성명을 통해 "이 변태행위적 축제는 분명 서울시민을 위한 축제가 아니다"라고 말하고, "숨어서 동성애를 즐기던 자들이 백주 대낮에 서울 심장부 한복판에 몰려나와 자기들의 성취향을 정당화하고, 동성애를 우리 사회에 확산시키려는 것"이라고 주장했다.

이어 양 목사는 "그런데 서울시가 이런 동성애 축제를 아무 문제 없다며 허가해 줬다"고 지적하고, "해마다 동성애 축제는 많은 논란을 불러왔고 사회적 비판을 받아왔는데 당연히 서울시가 여론수렴 과정을 거쳐야 함에도 불구하고 원칙을 무시하고 동성애자들의 편을 들어줬다"고 주장했다.

양 목사는 "동성애자들이 기독교계가 왜 사회적 약자인 자신들의 권리를 억압하느냐고 항의하지만, 그러나 우리는 저들을 적대시하는 것은 아니다"라며 "저들이 음란한 성 정체성을 벗어나 제대로 치료 받고 정상적인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자 하는 것"이라 했다.

그는 "동성애자들 중 동성애에서 벗어나길 원하나 손잡아주는 사람도 없고, 치료받고 싶지만 동성애의 굴레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사람들 역시 많다"면서 "치료를 마치고 동성애에서 벗어난 사람들도 많이 있는데, 이는 결국 동성애가 선천적인 것이 아니며 정신적인 질병으로 치료가 가능하다는 것을 말해주는 것"이라 했다.

특히 양 목사는 "동성애 찬성론자들이 자신들의 인권이 침해당하고 있다면서 차별금지법을 강력히 요구하고 있는데, 차별금지법은 동성애자들의 행위에 대한 처벌이 아니라, 잘못된 행위를 지적하는 자가 처벌을 받는 무서운 법"이라고 밝히고, "영국에서 이와 같은 평등법이 통과될 때 교회들이 정치적인 문제로 생각하고 적극적으로 개입하지 않아 지금 영국 미국 교회들이 뼈저린 후회를 하고 있다"면서 "우리도 차별금지법은 목숨 걸고 막아야 한다"고 했다.

양 목사는 "동성애는 창조질서를 거역하는 변태적 행위로 크나큰 범죄"라고 지적하고, "건전한 사회를 타락한 성으로 문란하게 만들어, 성윤리 가치관을 혼란하게 함으로써 우리 사회를 타락시키고 있는 것"이라며 "동성애자들이 인권에 대한 집착을 하는 것은, 죄를 범할 특권을 정당화하는 것에 지나지 않는다"고 했다.

그는 "만일 우리 사회가 성소수자의 인권으로 포장해 동성애의 확산을 막지 못한다면,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 받은 인간의 존엄성은 파괴되고, 이 나라에는 음란한 욕구 발산을 최고의 가치로 여기는 퇴폐문화가 판을 치게 될 것"이라며 "지금 거룩을 위해 희생의 값을 치뤄야 할 때"라고 주장했다.

양병희 목사는 박원순 시장에 대해서도 "그동안 몇 년을 거절했던 서울시가, 박 시장이 되면서부터 이런 축제를 서울광장에서 허가했음을 시민들은 알아야 한다"고 말하고, "과거 신촌 등지에서 열린 동성애 축제에서도 참가자들이 벌거벗고 누드 퍼레이드를 벌이면서 반대하는 시민들과 충돌이 벌어졌다"면서 "어떻게 이런 축제를 아무 문제가 없다고 서울시가 받아줬는지, 승인한 이 모 과장을 업무상 직무유기로 법적인 책임을 묻겠다"고 했다. 더불어 "과장을 제대로 관리하지 못한 박원순 시장 역시 법적 책임을 져야한다"고 주장했다.

양 목사는 "국민 79%가 동성애에 대해 거부감이 든다고 하는데, 서울시장이 이 소리에 귀 기울여야 한다"면서 "이제라도 퀴어축제 서울광장 사용허가를 즉각 취소한 후 시민들 앞에 사과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이어 "다수의 서울시민들 요구를 거부하고, 6월 9일 퀴어축제를 강행해 동성애자들이 사회 질서를 문란케 하면서 어린이와 청소년들에게 유해를 주는 변태 행위를 그대로 용인할 경우, 시민의 안전과 정신건강을 지켜내지 못한 박 시장을 시민의 표로 심판하도록 반대운동을 전개하겠다"고 밝혔다. 다음은 양병희 목사와의 1문 1답.

한교연 관계자들과 대표회장 양병희 목사가 시위 중 구호를 외치고 있다.

Q. 시청 광장은 허가제가 아니고 신고제라 막을 수 없다고 하던데?

A. 신고제라고 다 받아준다는 말인가. 그렇다면 담배 애연가들이 축제를 갖겠다고 신고를 해도 허가제가 아니기 때문에 허락해 주겠는가. 시민들이 이의를 제기하고 다수가 유해하고 혐의감이 있다고 하면, 위원회를 통해 허가해 주지 않을 권한이 서울시에 있는 것 아닌가. 시장은 책임만 회피하는 진실한 지도자의 모습이 보이지 않는 분이다.

Q. 소수의 인권이 중요하다는 주장인데, 어떻게 생각하는가.

A. 우리도 (그 부분을) 중요하게 여긴다. 그러나 다수가 혐오감을 갖는 다수의 인권은 중요하지 않다는 말인가. 동성애자들이 개인적 취향이라면 자기들끼리 하면 되는 것 아닌가. 동성애를 정당화 시키고 확산시키려는 의도로 밖에 보이지 않는다.

Q. 동성애자들로 인한 에이즈 확산이 92%라고 한다. 국민건강의 피해에 대해서 한 마디 해달라.

A. (에이즈 발생의 여러 원인 중 동성애가 큰 비중을 차지한다면서) 국민건강에 당연히 굉장한 피해를 준다. 2013년 에이즈 환자가 1만 명이 넘었다. 전 세게 에이즈 환자는 줄고 있는데, 우리나라는 늘고 있다. 한 사람 1달 치료비가 3백 만원, 1년이면 3천 6백 만원이다. 그 돈을 국민 세금으로 지원하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양병희목사 #한국교회연합 #한교연 #서울시청. #퀴어축제 #동성애 #박원순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