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닛산 원주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사진제공=한국닛산)
▲한국닛산 원주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사진제공=한국닛산)

[기독일보 박성민 기자] 한국닛산㈜(대표: 타케히코 키쿠치)은 강원도 지역에서는 최초로 원주에 공식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영업에 나선다고 24일 밝혔다.

강원도 지역 고객들의 접근성 강화를 목표로 개설된 원주 전시장(원주시 관설동 295-1)은 연면적 558㎡, 지상 3층 규모로 총 6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하다. 1층에는 차량 전시와 함께 독립된 공간의 고객 상담실이 위치하며, 2층에는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고객 라운지가 마련됐다. 또한, '3S(세일즈, 서비스, 스페어-부품)' 컨셉을 반영,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닛산 고객 케어 프로그램(Nissan Customer Care Program)'을 구현할 계획이다.

새로운 수입차 격전지로 떠오르는 강원도의 원주 전시장은 ㈜더파크 오토모빌(대표: 박용환)이 운영한다. 더파크 오토모빌은 지난 8년간 수입차 딜러 사로 활동하며 축적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역 고객들에게 닛산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파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2014 회계연도 흑자 전환, 2015 상반기 역대 최고 실적 달성 등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는 닛산은 원주 전시장 오픈을 시작, 점진적으로 딜러 네트워크를 강화해나갈 예정이다. 여기에 하반기 닛산 최고급 세단 맥시마(MAXIMA) 출시로, 올해 판매 목표로 제시한 5500대 이상을 달성한다는 방침이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Takehiko Kikuchi) 대표는 "전시장 접근성과 차별화된 서비스는 브랜드 경쟁력 제고 및 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가장 기본적인 발걸음"이라며 "올 하반기 닛산 최상위 모델 맥시마 출시를 앞두고 있는 만큼, 고객들이 닛산의 프리미엄 가치를 전국 전시장에서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 관리에 더욱 매진할 것"이라고 밝혔다.

24일 현재 닛산은 원주 전시장을 포함 전국 19개의 전시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올 회계연도 내 전시장을 24개까지 확대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닛산 공식 전시장, 공식 홈페이지(www.nissan.co.kr)와 고객지원센터(080-010-2323)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닛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