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라 김 사모

[기독일보] 다음주 화요일, 4.28일에 미국 대법원(U.S. Supreme Court)에서는 미국 전국으로 "동성애 결혼 합법화" 여부에 대한 매우 중요한 공청회 (hearing) 가 있습니다. 이번에 있을 찬.반의 뜨거운 논쟁(hearing)을 통해서 돌아오는 6월에 있을 대법원의 "동성결혼 합법화" 에 대한 마지막 결정을 좌우하게 될것입니다. 즉, "동성결혼을 미국 전국적" 으로 합법화 할지 아니면 지금처럼 각주(State)의 법정에 맡겨지게 될지에 대한 미국 대법원의 최종결정이 나오게 되는 것이지요.

따라서, 4월 28일날 미국 연방대법원에서 있는 공청회에서 있을 찬.반. 논쟁은 미국 역사속에서 또다른 한 획을 그을 수 있는 매우 뜨거운 토론 과 논쟁이 될것입니다. 공청회에 혹시 가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찬.반. 대표들뿐 아니라, 의견을 지지하는 사람들이 그 자리에 많이 동참하고, 자신들의 찬.반 의견들을 많이 내놓을수록 판사들이 결정하는데 영향을 줄수있습니다. "공청회(Hearing)" 이니 만큼 판사들은 시민들의 의견과 반응을 무시할수없기에 그 법정안에서 어떤 지지도가 오고가는지도 중요한것입니다. 와싱턴에서 사시는 한인분들도 이 공청회에 많이 참석하시기를 권면드립니다.

이번에, 가정사역에 가장 대표적이라고 할수있는 Focus On the Family 의 James Dobson 또한, 이번 "동성결혼 합법화" 가 미국전역의 법안이 되지 못하도록 모든 교회들에게 긴급 연락을 하고있으며, 교회들이 이 "정치 아닌 정치적 사안" 에 선한 믿음의 싸움을 끝까지 할것을 강력히 호소하고 있습니다.

그와 함께, 미국교회 목사님들은 이번주 4월 26일에 동일하게 "동성결혼 합법화" 가 왜 안되는지, 성경적으로만 위배하는것이 아니라, 동성애자들에게 얼마나 해로운지, 그들을 사랑하기때문이라도 동성결혼이 합법화 되서는 안된다는 이유들을 설교하시게 됩니다.

저희 한인 교회 목사님들과 교역자님들께도 같은 권면을 드리고 싶습니다. 이번주일 4월 26일에 성도님들을 일깨우고 동성결혼 합법화가 왜 안되는지를 설교해주실것을 부탁드립니다. 동성애자들을 사랑해야합니다. 사랑한다면 또한 잘못된 것을 알리는 용기도 필요 합니다.

미국에서 현재 총 37개 주에 동성결혼이 합법화 되었지만, 2015년에 통과된 알라바마와 플로리다를 다 합쳐도, 사실상, 시민들이 투표하여 그들이 원해서 동성결혼을 합법화 한곳은 겨우 3주(States) 밖에 안된다는 사실입니다. 나머지 주들은 모두 자유주의 민주당과 오바마정부의 영향력을 받고있는 법정(Court) 들과 주정부의회(State Legislatures)에서 일방적으로 통과 시킨것입니다.

현재, 동성결혼을 금지하고 있는 주들은 아래와 같이 총 13군데입니다. 이 States 들은 1996년 Defense of Marriage Act (DOMA) 라는 "결혼의 정의는 남자와 여자만의 연합" 이라는 법안을 미리 주정부 법안으로 받아드리고, 그동안 동성애 운동팀과 오바마정부의 강력한 권면에도 끝까지 굴하지 않고, 결혼의 정의를 바꾸지 않겠다고 싸우고 있는 주들입니다.

6월에 최총결정을 내리기 전에, 여러 주정부 대법원에서는 "동성결혼 합법화" 에 대한 논쟁을 펼치게 되는곳들이 있습니다. 아래 주(States)들에 있는 하나님의 사람들, 리더(정치인) 들이 끝까지 잘 싸워나갈수있도록 기도해주시기 바랍니다.

Arkansas (2004, 1997), Georgia (2004, 1996), Kentucky (2004, 1998), Louisiana (2004, 1999), Michigan (2004, 1996), Mississippi (2004, 1997), Missouri (2004, 1996), North Dakota (2004, 1997), Ohio (2004, 2004), South Dakota (2006, 1996), Tennessee (2006, 1996), Texas (2005, 1997), Nebraska(2000)

이렇게 13주뿐만 아니라, 이미 동성결혼을 합법화 주(States)들도 다시 그법안을 폐지시키고자 소송을 건 주들이 여럿입니다. 참으로 치열한 영적 가치관 전쟁입니다!!

동성결혼합법화는 또다른 치명적인 죄악에 수많은 문들을 열게 될 것이며, 동성결혼이 합법화가 되면, 기성세대는 무너진 가정들앞에서 다음세대에게 할 말이 없어집니다.

가장 좋은 예는 유럽입니다. 유럽은 미국보다 훨씬 앞서서 동성결혼 과 연합을 합법화 했으나, 2014년, 유럽의 가장 높은 대법원에서는 더 이상 "동성결혼을 법적으로 인정하지 않겠다" 라고 선포하였습니다. 상상할수 없이 너무 복잡하고, 문란하며, 가정적, 정신적, 심리적, 육체적 타격이 동성결혼을 합법화한 나라들에게 심각하게 커지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더 자세한것은 다음에 알려드리겠습니다.

4월 26일까지 며칠남지 않은 날동안, 모든 성도님들, 교역자님들, 교회들에게 금식기도를 부탁드립니다. 한끼도 좋고, 할수있는만큼 금식으로 기도해주세요. 지금 미국은 사사기 시대를 살고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이 때에 네가 만일 잠잠하여 말이 없으면 유다인은 다른 데로 말미암아 놓임과 구원을 얻으려니와 너와 네 아버지 집은 멸망하리라 네가 왕후의 자리를 얻은 것이 이 때를 위함이 아닌지 누가 알겠느냐 하니"(에 4:14)

그래서 지금 에스더 금식기도운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에 있는 많은 한인 기도운동단체들, 교회들까지 합하여 에스더 금식기도에 나서고 있습니다.

다음과 같이 기도해주실것을 부탁드립니다.

1. 미연방 대법원판사 9명이 모두 하나님을 경외하는 마음으로 공청회에 임해서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수 있도록!

2. 우리쪽 단체들이 4.28일까지, 지식면에서, 사회/국가적 차원에서, 심리적 차원에서, 모든 면(의학, 과학) 에서, 빠뜨리는 것 없이 우선 잘 준비하고 긴장하지 않고 기도로 나갈수있도록!!

3. 우리쪽 대표들에게 솔로몬의 지혜가 갑절로 채워지고, 영적 분별력과 통찰력이 뛰어나서, 법정 안에 있는 모든 대법원 판사들을 지적으로(의학자료, HIV, 유럽케이스들) 움직일뿐 아니라, 마음까지 감동시켜서(다음세대, 미래의 꿈나무), 동성결혼합법화가 통과 되지 못하고, 폐지까지 되도록!!

4. 우리쪽을 대표하는 모든 단체들과 개인대표들(교수, 의사, 목사, 변호사) 이 사탄의 영적 공격을 능히 이겨나갈수있도록; 예수님의 보혈로, 그들을 보호하시고, 그들의 가족 한명 한명까지도 다 보호가 있도록.

5. 우리쪽 대표들이 성령의 전신갑주를(anointed by Holy Spirit) 입고, 창과 칼로 싸우는게 아니라 성령의 능력(not by might or power but only by the Holy Spirit!) 으로 싸울수있도록.

6. 미국의 모든 하나님의 교회들이 이 공청회를 계기로 깨어서 미국의 영적 각성을 위해 기도하는 교회들로 거듭날 수 있도록!

7. 6월12일(날짜 변경될수있음)에 있을 미연방 대법원의 최종 결정에 하나님의 간섭하심과 역사가 일어나도록!

오는 4월 28일 화요일, 성경적 가치관으로 세워졌던 미국의 50개주가 완전히 악의 세력의 계획에 다 넘어가게 될지, 아니면, 하나님께서 우리를 불쌍히 여기시어 우릴 도우실지 이번 공청회에 하나님의 은혜가 최고로 절실한 이때, 함께 이 치열한 영적전쟁에 싸워주시기를 바랍니다!!

빛과 소금의 자녀들, 선한 청지기의 부르심을 받으신 교회들이여, Stand With Us!!!!

글ㅣ새라 김 사모(TVNEXT.org 설립자 및 한인대표·Christian Coalition for California)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외부 필진의 글은 본지 편집 방향과 다를 수 있습니다.>

#새라김 #동성애 #동성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