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박용국 기자] 동성애자들의 퀴어문화축제가 14일 저녁 서울시청광장에서 시작된 가운데, 기독교 시민사회단체들이 '동성애와 에이즈 문제 확산 예방을 위한' 성명서를 발표하고, 퀴어축제 반대행사 참가자들을 위한 행동강령을 발표했다.

특별히 시민사회단체들은 행동강령을 통해 "동성애자들이 신앙과 양심의 자유에 따라 동성애조장과 확산을 반대하는 국민들을 소수자 혐오세력으로 낙인찍고 자신들을 핍박한다며 ‘포괄적 차별금지법’이라는 악법을 추진하고 있다"고 지적하고, "동성애자들에게 지나치게 모욕적이고 혐오적 발언을 하거나 물리적 충돌을 가하는 경우 이는 동성애자들의 피해자 코스프레 전략에 말려들게 되는 것"이라며 "동성애축제 반대를 위한 서울광장에 나온 국민들에게 모두가 지혜롭고 효과적인 반대운동이 진행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간곡히 호소한다"고 했다.

시민사회단체들이 밝힌 행동강령은 ▶동성애자들을 혐오의 대상이 아닌 치유와 회복의 대상으로 인식한다 ▶동성애자들의 인격을 모욕하는 과격한 발언과 폭력을 사용하지 않는다 ▶극단적이고 혐오적인 문구가 담긴 피켓과 현수막에 사용하지 않는다 ▶일부 동성애자들이 먼저 언어적, 신체적 폭력을 가해도 온유함으로 대처한다 ▶경찰 및 질서요원들의 요청에 적극 협조하여 안전한 집회를 만든다 ▶쓰레기와 집회도구를 함부로 버리지 않는 선진시민의식을 발휘한다 ▶에이즈를 비롯한 각종질병, 가정과 인성파괴 등 동성애의 폐해를 적극 알린다 ▶동성애에서 탈출하고자 노력하는 탈동성애 지향자들을 격려하고 돕는다 ▶동성애로부터 나와 가족을 지키고, 탈동성애자들의 인권보호에 적극 앞장선다 ▶국민들의 알권리와 일부 왜곡된 여론을 바로잡기 위해 동성애축제 관련 음란 행위와 동성애반대시민에 대한 모욕 및 혐오행위를 채증(사진, 동영상)해 경찰(112)과 시민단체(02-549-0153)에 곧바로 신고 제보한다 등이다.

한편 성명서를 발표한 기독교 시민사회단체는 기독교시민단체연합회를 비롯해 건강한대한민국국민연합, 대한민국사랑종교단체협의회, 동성애문제대책위원회, 탈동성애인권포럼, 한국교회동성애대책협의회 등이다. 다음은 성명서 전문이다.

[2017 동성애축제 반대와 에이즈 동성애 확산 방지 국민캠페인 '동성애와 에이즈 문제 확산 예방을 위한' 성명서]

동성애는 타락한 비보건적 성문화로 에이즈 등 그 폐해가 매우 크므로 한국은 물론 세계인들은 동성애 에이즈 확산 예방정책을 수립하고 연대해야 한다.

전통적으로 한국과 아시아, 아프리카를 비롯한 비서구 국가들은 보건 윤리와 도덕적 측면에서 동성애를 적극 반대해 왔으며 현재도 국민들의 절대 다수가 동성애를 반대하는 입장을 가지고 있다. 그러나 수십 년 전부터 미국을 시작으로 서구 유럽 국가들에서 소수자 인권보호라는 미명 아래 동성애 합법화 바람이 일어났고 주요 도시마다 동성애자들의 축제와 퍼레이드가 열리기 시작했다. 그로 인해 젊은 세대들은 동성애의 폐해를 제대로 인식하지 못하고 무분별하게 동성애에 빠져들어 에이즈 환자가 급증하고 전 세계로 에이즈가 전파되며 아프리카의 여러 국가들은 동성애 에이즈 예방과 치료에 투자하는 비용으로 인해 국가 재정 피해와 종족 존립의 위기에 처하는 안타까운 상황들이 발생하게 되었다. 동성애는 이미 결코 선천적이 아닌 성적 일탈행위로 인성파괴와 함께 치명적인 생명단축 위험, 에이즈를 비롯한 각종 질병, 항문괄약근 파괴로 인한 변실금, 우울증, 자살, 인성파괴, 가정파괴 등 그 폐해의 심각성이 증명되었다. 그래서 동성애에 빠졌다가 천신만고 끝에 탈출한 탈동성애자들은 ‘동성애자들에 대한 진정한 인권은 평생 동성애자로 살도록 방치하는 것이 아닌 동성애로부터 탈출하도록 적극 돕는 것이다’라고 강조한다.

오늘날 흡연이 폐암의 위험행동이며 음주가 간암의 위험행동이기에 전 세계적으로 국가가 적극적으로 흡연과 음주를 하지 않도록 권하고 있듯이 동성애는 에이즈와 각종 질병을 확산시키는 위험행동이므로 세계 모든 국가와 국민들은 동성애 에이즈 예방과 함께 동성애를 치유하는 정책을 적극 펼쳐야 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서구국가들을 중심으로 움직이는 유엔 인권이사회에서는 소수자 인권보호라는 미명 아래 한국과 아프리카 등 세계 국가들에게 동성애 합법화를 강요하며 차별금지법 제정을 압박하고 있다. 심지어는 ‘유엔 성소수자 인권 조사관’이라는 직책을 신설하여 동성애를 반대하는 국가들을 찾아다니며 타락한 성문화인 동성애를 조장 확산시키는 잘못을 범하고 있다.

이에 우리는 한국과 세계인들의 생명과 보건을 중시하고, 동성애 에이즈의 위험성을 적극 알리고자 한다. 특별히 오늘 7월 15일 박원순 서울시장의 방임으로 대한민국의 대표광장인 서울광장에서 개최되는 동성애 축제를 개탄하고, 절대 소수자들의 권리를 옹호하기 위해 절대 다수 서울시민들과 국민들의 권리를 외면한 불통행정과 타락한 성문화 동성애 축제를 반대하면서 우리 사회를 건강하게 지켜나가기 위한 시민행동을 시작하고, 그 열정과 헌신으로 한국과 인류 사회에 동성애와 에이즈의 폐해를 알리고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연대를 더욱 강화하고자 우리의 호소와 결의를 국민들께 밝힌다.

1. 동성애를 인권과 성적 지향으로 접근해서는 안된다. 동성애는 타락한 서구의 성문화로 에이즈와 각종 질병 등 그 폐해가 보건, 사회, 문화, 윤리적으로 매우 크므로 한국과 각국 정부와 세계인들은 동성애와 에이즈의 실상을 바로 알고, 그 예방과 치유를 위해 적극적인 정책을 세우고 실행할 것을 호소한다.

2. 유엔과 동성애옹호 서구선진국가들은 성소수자 인권이라는 미명 하에 절대 다수의 인권을 역차별하고, 각 국의 건전한 문화와 보건 상황, 신앙과 양심의 자유에 따라 동성애를 반대하는 국가들을 인권유린의 범죄국가로 취급하려는 잘못된 정책을 즉시 철회하고 중지할 것을 촉구한다.

3. 우리는 동성애와 에이즈의 심각한 폐해를 다시 한 번 인지하고, 먼저 나와 나의 자녀를 지키는 책임을 다할 것을 다짐하며, 동성애와 에이즈 확산 방지를 위해 한국은 물론 유엔과 세계인들과 함께 건강한 대한민국과 세계를 만드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다.

 2017. 7. 15

기독교시민단체연합회, 건강한대한민국국민연합, 대한민국사랑종교단체협의회, 동성애문제대책위원회, 탈동성애인권포럼, 한국교회동성애대책협의회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동성애 #퀴어축제 #퀴어문화축제 #서울시청광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