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TS 산불 재난 방송 NEWS
©CTS

[기독일보 노형구 기자] CTS기독교TV(이하 CTS)는 지난 4일에 국가재난산태로 선포된 강원 고성 속초지역 산불로 피해를 입은 특별재난지역 고성과 속초 교회와 주민들을 돕기 위한 특집방송을 준비하고 있다.

먼저 CTS 뉴스는 현장을 직접 생방송으로 연결해 피해 지역소식을 전했다. CTS보도팀은 직접 현장을 찾은 한국교회 지원팀을 동행취재할 예정이며, 한국교회가 재난 지역을 도울 수 있는 정보를 함께 공유하고 할 예정이다.

그리고, 7000미라클 제작팀은 10일에 ‘생방송 예수사랑여기에’를 통해 강원 산불 현장 전체 상황 및 지역 교회와 주민들의 현황을 알리고 함께 기도 요청 및 후원할 예정이다. 그리고 다음 주 월요일(15일)에는 ‘열방을 향하여’ 프로그램을 통해 산불피해 성도들을 돕기 위한 방송과, 화요일(16일)에는 ‘땅끝으로’에서 산불로 인해 피해를 입은 교회를 직접 찾아가 한구교회가 함께 돕기 위한 특집방송 제작중이다.

또한 CTS 대표 기도프로그램 ‘콜링갓’에서는 이번 주 오프닝부터 산불 현장과 지역 주민들, 교회를 위한 기도로 프로그램을 시작 할 예정이며, 매일 강원도 산불 관련 소방관과 교회, 성도들, 목회자들을 직접 전화로 연결해 한국교회와 함께 도울 방법과 기도 요청을 진행할 예정이다.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