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션을 선택하세요.   기독교 일반 cls
에디션 설정
Christiandaily.co.kr
2017.09.22 (금)

CTS기독교TV · 영남신학대학교 MOU 체결

기독일보 이나래 기자 (press@cdaily.co.kr)

입력 2017. 08. 22 05:15  |  수정 2017. 08. 22 05:18

Print Print 글자 크기 + -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와 영남신학대학교(총장 오규훈)는 21일 CTS멀티미디어센터에서 MOU를 체결하고, 전문인 미디어 선교사 양성 및 산학협력을 위한 상호 정보 교류 등을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CTS

[기독일보]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와 영남신학대학교(총장 오규훈)는 21일 CTS멀티미디어센터에서 MOU를 체결하고, 전문인 미디어 선교사 양성 및 산학협력을 위한 상호 정보 교류 등을 내용으로 하는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산학협력을 위해 상호 정보를 교류하는 한편 실질적인 산학협력 프로젝트를 발굴하기로 했다. 이와 함께 양 기관의 협력 활동을 더 널리 효과적으로 알리기 위해 홍보 수단을 상호 활용하기로 합의했다.

협약식에 참석한 CTS 김관상 사장은 “CTS의 다양한 방송 기획과 제작 노하우를 공유하며 영남신학대학교의 미디어 선교 사역을 위한 협력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며, “업무협약으로 그치는 것이 아니라 실질적인 상호 업무 추진이 활발히 이뤄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또 영남신학대학교 오규훈 총장은 “신학 교육 기관인 영남신대와 영상 선교 미디어인 CTS의 협력을 통해 상당한 시너지가 발생할 것이라는 기대감을 갖는다”며 “영남신대의 신학 교육 콘텐츠들이 잘 활용됨으로써 CTS를 통해 주님의 복음이 널리 퍼져나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Print Print 글자 크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