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BMC 경기남부연합회 임채준 신임 연합회장(가운데)이 취임사를 전하고 있다.   ©CBMC 경기남부연합회

[이지희 기독일보·선교신문 기자] 지난 25일 평택대학교 제2피어선빌딩 6층에서 한국기독실업인회(CBMC) 경기남부연합회 회장단 합동 이·취임식이 열렸다.

이날 행사에서는 CBMC 경기남부연합회 최용섭 전 연합회장, 평택지회 오이환 전 회장, 서평택지회 임채준 전 회장, 포승지회 안강옥 전 회장, 평택y지회 전성갑 전 회장이 이임하고, 신임회장단으로 경기남부연합회 임채준 연합회장, 평택지회 이강화 회장, 서평택지회 이종우 회장, 포승지회 김호주 회장, 평택y지회 이선미 회장이 각각 취임했다.

이날 최용섭 전 연합회장은 이임사에서 "지난 2년간 연합회장으로 사역을 무사히 마칠 수 있도록 협력해 준 지회장님과 회원들에게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임채준 신임 연합회장은 취임사에서 "부족한 사람이 하나님의 은혜로 연합회장이라는 중책을 맡았다"며 회장단의 적극적인 협조를 요청했다.

CBMC 경기남부연합회 회장단 합동 이·취임식 참석자 단체사진   ©CBMC 경기남부연합회

'주의 대로를 건설하자'는 주제로 열린 이날 행사는 평택대 부총장 신현수 목사, 안중나사렛교회 윤문기 목사, 정장선 전 국회의원, 극동방송 평택·안성운영위원장 한상옥 안수집사 등 교계 지도자와 CBMC 경기남부연합회 회원 등 150여 명이 참석했다. 1부 만찬에 이어 2부 순서에서는 CBMC 서평택지회 지도목사 윤문기 목사가 '기초와 균형'이라는 제목으로 설교를 전했으며, 3부 순서는 CBMC 사역 소개 동영상 상영 후 이임사와 취임사 발표, 전 회장단을 위한 감사패와 금배지 전달식 등이 이어졌다.

CBMC는 비즈니스 세계의 회복과 변화를 위해 1937년 태동한 초교파 국제기독교기관이다. 현재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 영국, 스코틀랜드, 인도, 한국 등 94개국에 조직돼 있으며, 한국CBMC는 1952년 설립 이후 7천5백여 명의 회원이 40개 나라, 441개 지부에서 활동하고 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CBMC경기남부연합회 #cbm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