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션을 선택하세요.   기독교 일반 cls
에디션 설정
Christiandaily.co.kr
2017.09.22 (금)

LG생활건강, ‘투마루 맑아지는 우리허브 2종’ 출시

기독일보 하석수 기자 (hss@cdaily.co.kr)

입력 2017. 08. 01 19:58  |  수정 2017. 08. 01 19:58

Print Print 글자 크기 + -

투마루

[기독일보=라이프] LG생활건강 투마루에서 외부 환경에 자극 받은 피부와 들뜬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하는 ‘맑아지는 우리 허브2종(토너, 크림)’을 출시했다.

예로부터 피부 미용을 위해 사용해왔던 쑥과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제충국,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주는 감초 등을 함유했다.

‘맑아지는 우리 허브 클리어링 토너’는 세안 후 남아있는 메이크업 잔여물과 묵은 미세 각질을 닦아주며 수분을 공급해 피부결을 매끄럽게 가꿔준다. 또한 각질제거 후 민감해진 피부 표면에 보습막을 형성해 건조해지지 않도록 촉촉하게 지켜준다.

외부 자극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감싸주는 ‘맑아지는 우리 허브 폴리싱 크림’은 각질 케어 후 민감해진 피부에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충분한 보습감으로 채워주고 매끈하고 윤기 있는 피부 바탕을 완성한다.

투마루 관계자는 "건조함으로 인해 메이크업이 자주 들뜨거나 칙칙한 피부톤이 고민인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며 "각질 후에도 쉽게 건조해지지 않고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고마쥬 타입의 ‘맑아지는 쑥 필링젤’로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제거하고 토너로 다시 한번 미세 각질을 닦아준 뒤 크림으로 보습을 더하면 매끄럽게 빛나는 맑은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사용팁을 전했다.

‘투마루 맑아지는 우리 허브 2종’은 전국 네이처컬렉션 매장 및 온라인몰에서 판매한다.

Print Print 글자 크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