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iandaily.co.kr
2018.11.17 (토)

직목협, 창립 20주년 감사예배 드려

기독일보 노형구 기자 (hgroh@cdaily.co.kr)

입력 2018. 11. 02 05:28  |  수정 2018. 11. 02 05:28

Print Print 글자 크기 + -

직목협
©직목협

[기독일보 노형구 기자] 한국기독교직장선교목회자협의회(직목협)가 최근 한국기독교연합회관 13층에서 ‘창립 20주년 감사예배’를 드렸다.

최건호 충무성결교회 원로목사는 설교 메시지를 통해 “예수님은 섬김을 받으러 이 땅에 온 것이 아니라 섬기러 오셨다. 이에 우리 목회자들도 그리스도를 본받아 더 낮아지고 더 섬김의 자세를 보여야 빛이 되고 전도가 되고 사회의 본이 될 수 있다”고 말씀을 전했다.

직목협 회장 김창연 부천 생명의교회 목사는 환영사에서 “모든 직장에 직장선교회를 만들고, 모든 직장인이 그리스도에게 오는 날까지 우리는 뜨겁게 기도하고 열심히 활동할 것”이라고 했다.

총무 윤재봉 목사의 사회로 주은혜 목사의 찬양인도에 이어 이종순, 김용택, 김정자, 박인향, 선종욱, 김봉래 목사가 예배 순서를 맡았으며, 한국직장선교연합회(한직선) 명예이사장 박흥일 장로는 축사를 하였다.

김순덕 남양주 큰빛교회 목사는 아름다운 소고춤으로 워십 찬양을 하였다. 직목협은 올 연말까지 ‘직목협 20년사’를 발간하기로 했다. 직목협은 직장선교사역을 하거나 직장선교에 뜻을 같이 하는 목회자들의 모임이다. 직목협 관계자는 “이제 20주년을 맞아 더욱 힘차게 직장복음화를 위하여 활동하는 직목협이 되길 기대해 본다”고 전했다.

직목협
©직목협

Print Print 글자 크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