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션을 선택하세요.   기독교 일반 cls
에디션 설정
Christiandaily.co.kr
2017.11.25 (토)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1주년 기념' 감사 프로모션 진행

기독일보 장세규 기자 (news@cdaily.co.kr)

입력 2016. 03. 04 17:06  |  수정 2016. 03. 04 18:33

Print Print 글자 크기 + -

SNS 응모자 선정, 하와이지점 식사권 및 항공권 제공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디너 메뉴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디너 메뉴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제공

[기독일보=경제]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가 하와이 지점 체험이 가능한 식사권과 항공권을 경품으로 선물하는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를 이용한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시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오는 11일부터 다음달 말까지 진행되며 SNS 활동에 참여한 후 응모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경품이 제공된다.

1등에게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하와이 지점'(2301 Kalakaua Ave., Royal Hawaiian Center, Honolulu, HI 96815 로열 하와이언 쇼핑센터 C빌딩)에서의 ▲2인 식사권·2인 무료 항공 왕복권을 제공한다. 2등에게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청담점 30만원 상당의 식사 이용권이, 3등 3팀에게는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청담점 10만원 상당의 런치 이용권이 증정된다.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하와이 와이키키 지점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하와이 와이키키 지점 내부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제공

이번 프로모션에 참여하고자 한다면 자신의 SNS에 울프강 관련 게시글을 올린 후 울프강 페이스북에 프로모션 응모 댓글을 달면 된다.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코리아 권병모 상무는 “이번 감사 프로모션은 런칭 이후 지난 1주년간 지속적인 사랑을 보내준 고객에게 감사의 의미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준비했다”고 밝혔다.

이 기간 동안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청담점 런치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런치 메뉴를 2개이상 주문하면 1개의 메뉴에는 5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 울프강 스테이크하우스 청담점에서는 메뉴를 테이크아웃 하는 고객에게 10%의 할인을 상시 제공하고 있으며 '라이크 어 뉴요커'(Like a New Yorker) 프로모션으로 저녁 8시부터 10시까지 바를 이용하는 고객들에 한하여 웰컴 드링크 한잔을 제공한다.

Print Print 글자 크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