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션을 선택하세요.   기독교 일반 cls
에디션 설정
Christiandaily.co.kr
2017.09.21 (목)

에누리닷컴, ‘2016 에누리 히트브랜드’ 선정 결과 발표

기독일보 최누리 기자 (news@cdaily.co.kr)

입력 2016. 12. 08 00:56  |  수정 2016. 12. 08 00:56

Print Print 글자 크기 + -

삼성전자 10개 브랜드 최다 선정 영예…LG전자 7개·샤오미 3개

에누리 히트브랜드

[기독일보=IT] 국내 최초 가격비교 사이트 에누리닷컴이 올 한해 소비자들에게 가장 많이 사랑 받은 ‘2016 에누리 히트브랜드’를 선정해 6일 발표했다.

에누리닷컴은 지난달부터 각 부문별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소비자들의 만족도 및 관심도가 높은 브랜드들을 대상으로 심사를 진행해왔다. 히트브랜드 선정은 에누리 가격비교 데이터를 기반으로 전문 카테고리 매니저(CM)의 엄정한 심사를 통해 결정됐다. 컴퓨터, 가전, 디지털, 라이프 등 4가지 분야에서 총 65개 제품이 최종 선정됐다.

특히, 삼성전자가 상반기에 이어 10개 부문에 베스트 브랜드로 선정되며 최다 선정의 영예를 안았다. 삼성전자는 ‘기어360(Gear360)’, ‘기어S3 프론티어’ 등 스마트 제품과 커브드 모니터, ‘지펠 아삭’ 김치냉장고, FullHD TV 등 디지털과 가전분야에서 강세를 보였다. LG전자는 꾸준하게 사랑 받아온 노트북 ‘울트라PC 그램’ 시리즈와 ‘디오스’ 냉장고, ‘퓨리케어’ 공기청정기, 컴퓨터 모니터 등 7개 부분에 선정됐다. 샤오미도 보조배터리, 전기자전거, 여행용 캐리어 등 3개 부문에서 선정됐다.

에누리 히트브랜드에 선정된 브랜드는 공식 엠블럼 사용 권한을 가지게 되며, 해당 브랜드 및 상품을 대상으로 에누리 가격비교 웹사이트, 모바일앱 등에 노출된다. 에누리 홈페이지에서는 2016 에누리 히트브랜드 선정 결과 발표와 함께 회원을 대상으로 ‘올해의 10대 히트상품’을 선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에누리 마케팅 담당자는 “올해 상반기부터 처음 시작된 ‘에누리 히트브랜드’는 판매량뿐만 아니라 소비자 만족도가 함께 반영된 결과이기 때문에 해당 카테고리의 제품을 구매하려는 소비자들에게 신뢰도 높은 참고 자료가 될 것”이라며 “에누리 홈페이지를 통해 각 제품의 선정 사유와 함께 최저가를 공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

Print Print 글자 크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