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iandaily.co.kr
2018.10.16 (화)

[신간소개] 온 가족이 함께 읽는 액션 바이블 그림성경

기독일보 노형구 기자 (press@cdaily.co.kr)

입력 2018. 10. 01 10:11  |  수정 2018. 10. 01 10:11

Print Print 글자 크기 + -

액션바이블 그림성경
©생명의말씀사

[기독일보 노형구 기자] 액션 스타 하면 누가 가장 먼저 떠오르나요? 슈퍼맨이 떠오르나요? 스파이더맨이 떠오르나요? 그런데 하나님이야말로 진짜 액션 스타이시라는 것을 아나요? 하나님은 말씀으로 온 세상을 창조하셨고, 예수님을 통해 온 세상을 구하셨습니다. 그리고 세상을 향한 하나님의 약속을 이루기 위해 사람들을 택하셨습니다. 당나귀 턱뼈 하나로 블레셋 사람들을 무찌른 삼손, 하나님의 백성을 구하기 위해 죽음을 무릅쓰고 왕 앞에 나아간 에스더, 돌 하나로 골리앗을 쓰러뜨린 다윗 등……. 성경에 나오는 영웅들은 비록 어설프고 약점이 많지만, 하나님이 택하신 정말 대단한 액션 스타입니다.

이 책은 아이들과 함께 하나님의 놀라운 구원 이야기를 탐험할 수 있도록 가족 모두를 초대합니다. 한 장 한 장 성경 속 이야기를 읽으면서 온 가족이 함께 하나님의 약속과 하나님의 깊은 사랑을 깨닫고 믿음으로 살아가게 될 것입니다.

이 책의 특징
1. 15가지 주요 성경 이야기_ 성경 전체의 흐름과 메시지를 쉽고 정확하게 이해할 수 있도록 신구약 핵심 성경 이야기를 간결하면서도 깊이 있게 소개합니다.
2. 350여 개의 생생한 그림_ 풍부한 색채의 생동감 넘치는 그림과 함께 흥미롭게 이야기가 펼쳐집니다.
3. 가족 나눔 코너_ 각 이야기가 끝날 때마다 이야기 속에서 하나님이 어떻게 역사하셨는지, 오늘날 삶 속에서 어떻게 하나님을 만날 수 있는지, 어떻게 믿음을 실천할 수 있을지 가족끼리 대화를 나눈 후 기도로 마무리 지을 수 있는 코너가 실려 있습니다.
4. 성경 인물 찾기 코너_ 본문에 등장하는 성경 인물들을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저자 소개

글 캐서린 드브리스
작가이자 편집자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어린이를 위한 성경 이야기책을 기획하는 데 힘쓰고 있으며, 베스트셀러인 『Adventure Bible Storybook』을 포함하여 25권이 넘는 어린이 책을 집필했습니다. 현재 가족들과 함께 미국 콜로라도에서 살고 있습니다.

그림 세르지우 카리에요
일러스트의 대가로 어릴 때부터 만화가를 꿈꾸었습니다. 브라질에서 태어났으며, 11살의 나이에 처음으로 지역 주간 신문에 만화를 싣기 시작하여 14살 때까지 연재했습니다. 마블 코믹스와 DC 코믹스에서 일하면서 배트맨, 스파이더맨, 슈퍼맨, 아이언맨, 원더우먼, 판타스틱 포 외에 수십 개의 만화 캐릭터를 그리기도 했습니다. 그는 자신에게 생명과 재능을 주신 창조주 하나님을 가장 소중하게 여기며, 성경 이야기를 그리게 된 것을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Print Print 글자 크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