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iandaily.co.kr
2018.12.15 (토)

샬롬나비, 쪽방 촌에서 사랑의 쌀 나누기

기독일보 조은식 기자 (press@cdaily.co.kr)

입력 2017. 12. 31 06:32  |  수정 2017. 12. 31 06:32

Print Print 글자 크기 + -

지난 29일 오전 11시 샬롬나비는 후암동 쪽방 촌을 방문해 쪽방 촌 주민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샬롬나비는 ‘소망을 찾는 이 교회’와 협력,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고 쌀을 나누어 주고 기도해주며 예수님의 사랑을 전했다.
©샬롬나비 제공

[기독일보] 지난 29일 오전 11시 샬롬나비는 후암동 쪽방 촌을 방문해 쪽방 촌 주민들을 대상으로 사랑의 쌀 나누기 행사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샬롬나비는 ‘소망을 찾는 이 교회’와 협력, 어려운 이웃들을 돌아보고 쌀을 나누어 주고 기도해주며 예수님의 사랑을 전했다.

이날 행사는 1부 예배, 2부 사랑의 쌀 전달 및 심방으로 진행되었다. 1부 예배는 전형준교수의 인도로 진행되었고, 김용삼 목사가 요한복음 2장 24절의 말씀으로 한 알의 밀알이 땅에서 떨어져 죽을 때 많은 열매를 맺는다는 말씀을 전했다. 설교 후에 김영한 상임대표의 인사말씀과 사랑의 쌀 헌금 전달식이 있은 후, 육호기 선교사의 축도로 예배를 마쳤다.

예배 후에 사랑의 쌀 전달 및 쪽방 촌 심방이 진행되었다. 방문한 샬롬나비 임원들이 쌀을 지고 쪽방촌의 주민들에게 쌀을 직접 전달하며 간절한 마음으로 기도하여 예수님의 사랑을 전했다. 쌀을 받은 주민들은 뜨거운 눈물로 화답하며 은혜와 감동의 시간을 나누었다.

Print Print 글자 크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