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iandaily.co.kr
2018.08.15 (수)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라인 출시

기독일보 하석수 기자 (hss@cdaily.co.kr)

입력 2018. 02. 28 15:32  |  수정 2018. 02. 28 15:32

Print Print 글자 크기 + -

라비다

[기독일보=라이프] 코리아나화장품의 라비다가 비타민 C 성분으로 환한 피부 톤을 선사하는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라인’을 출시했다.

라비다가 새롭게 선보이는 ‘비타민 씨 솔루션’은 외부환경에 취약한 비타민 C를 코리아나의 기술력을 적용해 안정화 시킨 것은 물론, 비타민 C의 화이트닝 효과를 극대화시켜 피부를 맑게 케어하는 글루타치온과 헤스페리딘 성분까지 더한 리얼비타™를 개발해 적용했다.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파우더 에센스(13만원)’는 피부에 문지르는 순간 리얼비타™ 성분이 고농축 함유된 파우더가 에센스로 변신하는 특별한 제형으로, 화이트닝 유효 성분을 피부에 집중적으로 전달해 준다. 블루캡슐필터가 함유되어 칙칙한 피부 톤을 환하게 밝혀 줄 뿐만 아니라 피부 친화성 매칭 시스템으로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즉각적인 피부 톤 개선 효과가 탁월한 미백 제품이다.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파우더 워시(4만5천원)’는 리얼비타™가 함유된 비타민 알갱이가 피부를 환하게 가꾸어주고, 파파인 효소가 오래된 각질과 노폐물을 말끔하게 씻어내 매끈한 피부로 완성시켜 준다. 1회 사용량이 캡슐용기에 들어있어 위생적이고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코리아나화장품은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이 비타민 C의 효과적인 화이트닝 케어에 주목한 라인이라며 빛과 열, 수분에 파괴되기 쉬운 비타민 C의 취약점을 안정화시키고 그 효과를 시너지업할 수 있는 리얼비타™를 개발했다고 밝혔다고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비다 비타민 씨 솔루션 라인’은 전국 250여개의 코리아나 뷰티센터 및 온라인 뷰티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다.

Print Print 글자 크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