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션을 선택하세요.   기독교 일반 cls
에디션 설정
Christiandaily.co.kr
2017.10.22 (일)

뮤직홈음악연구소와 CTS, '악기 전도 세미나' 연다

기독일보 이나래 기자 (press@cdaily.co.kr)

입력 2017. 07. 06 22:52  |  수정 2017. 07. 06 22:52

Print Print 글자 크기 + -

우리교회 오케스트라 활동 사진
우리교회 오케스트라 활동 모습. ©CTS 제공

[기독일보] CTS기독교TV(회장 감경철) 와 뮤직홈음악연구소(대표 서동범)가 공동 주최하는, 전도의 패러다임을 바꾸는 ‘악기 전도 세미나'가 오는 20일 서울 동작구 노량진로 CTS멀티미디어센터 컨벤션홀에서 열린다.

뮤직홈연구소 서동범 대표의 ‘우리 동네 오케스트라 사역’ 주제 강연을 시작으로 바이올린, 비올라, 클라리넷, 플롯등 우리 주변의 친숙한 악기를 활용한 우리교회 오케스트라 운영방법 과 성공사례. 악기를 활용한 다양한 전도법에 대한 특별강의가 진행된다. 또한 전도의 패러다임을 바꾸기 위한 자유 토론도 진행되어, 현장에서 부딪치는 여러 문제들을 실체적으로 접근하여 해법을 모색한다.

CTS 감경철 회장은 “우리 동네 오케스트라를 통해 기독교 문화와 음악이 확산되고, 이번 악기 전도 세미나를 통해 주님의 말씀을 널리 전하는 전도의 도구가 되길 바란다” 고 말했다.

세미나를 공동 주최한 서동범 대표는 공동주최한 서동범 대표는 “전국적으로 500여 교회, 1만여 명이 ‘우리동네 오케스트라단’에 참여하고 있으며, 금년 12월 16일에는 고척스카이돔에서 세계적인 지휘자 금난새의 지휘로 개최되는 1만명 오케스트라 합동연주회에 많은 교회가 참여하여 악기를 통해 전도의 열매가 맺는 기적의 현장에 함께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CTS 개국 22주년을 기념하여 개최되는 이번 세미나는, 악기를 통해 전도를 원하는 목회자 와 성도 누구든 18일까지 온라인 등록 후 무료 참석 가능하다. 참가자에게는 <2017 월드기네스 오케스트라 합동 연주회>우선 참가기회 와 <뮤직홈 우리동네 오케스트라> 우선 가입혜택이 제공되며, 키초양유크림 화장 품 등 다양한 경품 추첨이 준비되어 있다. 문의: 02-6333-1000

Print Print 글자 크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