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hristiandaily.co.kr
2018.11.14 (수)

루이까또즈, 6인 디자이너 브랜드백 출시

기독일보 하석수 기자 (hss@cdaily.co.kr)

입력 2018. 04. 11 17:21  |  수정 2018. 04. 11 17:21

Print Print 글자 크기 + -

루이까또즈
루이까또즈가 디자이너 벤처 프로젝트 '레이블-비' 를 진행한다. [루이까또즈 제공]

[기독일보=라이프] 루이까또즈는 디자이너가 스스로 브랜드가 돼 제품을 출시할 수 있도록 인큐베이팅하는 디자이너 벤처 프로젝트 '레이블-비'(Lable-B)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경쟁력 있는 사내 디자이너들이 자신만의 브랜드 백을 출시할 수 있도록 생산, 마케팅, 판매 등 전반적인 과정을 루이까또즈가 자사 유통플랫폼을 기반으로 인큐베이팅하는 프로젝트다.

간호섭 아트 디렉터의 'All Set by KAN', 서수정의 'CORNICE&ARTE', 권정연의 'FROMcom', 서동희의 'DAYLO', 신슬기의 'Baglala', 서지희의 '2J' 등 총 6명의 사내 디자이너가 프로젝트 대상으로 선정됐다.

이들은 트렌디하고 희소성 있는 상품을 추구하는 젊은 고객층을 겨냥해 각 브랜드 특유의 감성과 영감을 접목한 독특한 디자인의 가방을 완성했다. 이번 제품은 루이까또즈 온라인 직영몰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다.

Print Print 글자 크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