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션을 선택하세요.   기독교 일반 cls
에디션 설정
Christiandaily.co.kr
2017.11.23 (목)

공차, 실크빙수 먹으면 인기 밀크티 무료 증정 이벤트

기독일보 정인주 기자 (press@cdaily.co.kr)

입력 2017. 05. 22 15:18  |  수정 2017. 05. 22 15:18

Print Print 글자 크기 + -

'블랙 밀크티+펄' 또는 '타로 밀크티+펄' 무료

공차코리아
▲공차가 22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실크빙수를 구매하면 블랙밀크티나 타로밀크티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차코리아

[기독일보=라이프] 글로벌 티(Tea) 음료 전문 브랜드 공차코리아가 본격적인 여름 시즌을 맞아 실크 빙수 구매 시 공차의 베스트 콤비네이션 메뉴 중 '블랙 밀크티+펄' 또는 '타로 밀크티+펄'을 증정하는 소비자 프로모션을 다음달 4일까지 진행한다.

지난달 중순 출시된 실크 빙수는 총 4종으로 실크 망고 빙수, 실크 녹차 빙수, 실크 카라멜 밀크티 빙수, 실크 팥 빙수이다.

실크 망고 빙수는 부드러운 망고 얼음에 달콤한 애플망고와 쫄깃한 코코넛 토핑이 얹어진 과일 빙수이며, 실크 녹차 빙수는 제주 유기농 녹차로 만들어 진한 맛이 특징으로 바삭한 쿠키 크러쉬와 알갱이가 살아있는 국내산 팥이 함께 어우러졌다.

공차에서만 맛볼 수 있는 실크 카라멜 밀크티 빙수는 카라멜 밀크티 음료를 빙수로 구현한 제품으로 블랙티의 향긋함과 카라멜의 달콤함이 어우러진 맛이 특징이다. 여기에 타피오카 펄과 커스타드 크림이 들어간 크로칸슈가 토핑되어 먹는 재미를 더했다.

실크 팥빙수는 19가지 고소한 곡물가루와 타피오카 펄, 국내산 통팥, 아몬드가 부드러운 우유 얼음에 곁들어졌다.

이번 프로모션은 오늘(22일)부터 6월 4일까지 전국의 주요 공차 매장에서 진행된다.

실크 빙수 구매 시 영수증 하단에서 해당 쿠폰을 확인할 수 있으며 발행 익일부터 6월 11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쿠폰은 발행된 해당 매장에서만 사용 가능하며, 음료 교환은 라지 사이즈에 한해 가능하고 다른 토핑으로는 변경이 불가능하다. 본 프로모션은 영수증 당 1건의 쿠폰이 발행되며 공차 모바일 금액 상품권이나 선불카드를 사용한 결제 시 쿠폰 발행이 가능하지만 시럽 오더, 모바일 메뉴 교환권, 무료 음료권으로는 혜택을 받을 수 없다.

또한, 영수증 쿠폰 분실 시 재발급 또는 타 행사 및 프로모션 중복 적용, 터칭 적립 등은 불가하다.

프로모션을 진행하지 않는 특수 매장 및 일부 매장에 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별도로 확인할 수 있다.

Print Print 글자 크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