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창조과학회(회장 한윤봉 교수
한국창조과학회 회장 한윤봉 교수

[기독일보 노형구 기자] 한국창조과학회(회장 한윤봉 교수)가 오는 8월 11일 대전시 대덕구에 위치한 한남대학교(이덕훈 총장)에서 ‘2018년 한국창조과학회 하계 워크숍’을 개최합니다. 8월 11일에 10:30 부터 17:00 까지 한남대학교 글로벌무어아트홀에서 "창조과학과 성경변증"이라는 주제로 강연한다.

횃불트리니티신학대학원대학교 박형진 교수는 “창조과학과 선교”를, 청주서문교회 박명룡 목사가 “창조주가 왜 기독교의 하나님인가?” 를, 현대종교 탁지원 소장이 “현 시대의 이단, 사이비 동향과 전략, 그리고 그 대처방안” 을, 포항공과대학교 김경태 교수가 “뇌의 이해와 영적 반응”라는 주제로 강연을 진행한다.

특별히 이번 워크숍에서는 10일 저녁에 회원들이 함께 모여 금식기도회를 갖는 순서가 있다. 한국창조과학회 한 관계자는 "창조신앙과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통해 다음세대를 세우는 학회 사역에 대한 공격과 도전이 그 어느 때보다 심해지고 있는 이때에, 한국창조과학회가 교회와 다음세대를 건강하게 세우는 일에 귀하게 쓰임 받는 도구가 될 수 있도록 많은 회원분들의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 참가등록비 : 10,000원
* 참가신청: 한국창조과학회 홈페이지(www.creation.or.kr)
* 입금계좌: 우리은행((사)한국창조과학회) 132-125115-13-201
* 문의처 : 한국창조과학회 (02-419-6465/ desk@creation.kr)

▶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press@cdaily.co.kr

- Copyright ⓒ기독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독교 종합일간지 '기독일보 구독신청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