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일보 박성민 기자] 쌍용자동차(대표이사 최종식)가 유로6 라인업의 성공적 출시를 기념해 한가위 시승단을 모집하며, 온라인 경품 이벤트를 비롯해 다양한 출시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쌍용차는 New Power 렉스턴 Wㆍ코란도 투리스모 등 유로6 라인업의 성공적 출시를 기념하는 한편 안전하고 즐거운 한가위 귀성길을 위한 시승단 모집에 나선다. 지난 7월 e-XDi220 LET 2.2 디젤 엔진으로 업그레이드한 코란도 C LET 2.2를 출시했으며, 여기에 벤츠 7단 자동변속기를 적용해 주행성능을 한층 강화한 New Power 렉스턴 W와 New Power 코란도 투리스모가 9월부터 판매되고 있다.

시승단 모집은 오는 20일까지 홈페이지 등 온라인을 통해 이루어진다. 추첨을 통해 ▲렉스턴 W(20대) ▲코란도 투리스모(20대) ▲코란도 C(5대) ▲티볼리(5대) 등 유로6 모델 총 50대를 제공하며, 25일부터 30일까지 6일 동안 주행성능을 비롯한 상품성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 발표는 22일 이뤄지며, 응모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하여 모바일 커피 교환권을 증정한다.

또한, 10월 말까지 전 모델 출고 고객에게 아웃도어 의류 및 장비, 캠핑용 미니 빔프로젝터, 360도 어라운드뷰 카메라 등 아웃도어 및 안전 관련 용품을 최대 반값에 구입할 수 있는 할인권을 제공한다.

'행운의 7단 미션((Mission)을 찾아라' 이벤트도 10월 말까지 진행된다. 전시장 방문 고객에게 행운복권을 지급하고, 벤츠 7단 자동변속기를 상징하는 행운의 숫자 '7'을 찾는 고객들에게 ▲해외여행권(300만원, 1명) ▲체지방 분석기(10명) ▲피트니스 밴드(20명) ▲주유권(5만원, 30명)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당첨자 발표는 11월 10일 이뤄지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통보한다.

한가위 시승단 모집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에 한해 응모 가능하며, 이벤트 참가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쌍용자동차 홈페이지(www.smotor.com) 또는 오토매니저 공식 블로그(blog.smotor.com)를 방문하면 된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

#쌍용차 #쌍용자동차